AGCCS가 한 건의 불만 사항으로 헬스핀 카지노에서 25만 유로를 회수한 방법 보기
여름철에는 비즈니스가 둔화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사람들은 모두 절실히 필요한 한숨을 돌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 년 내내 비버로 바쁜 카지노 불만 처리 서비스 팀에는 해당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증거? 7월 중순에 우리 선수 중 한 명이 최소 25만 유로의 회복을 도왔습니다!
카지노에서 유사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불만 사항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중단된 출금 및 반복적인 KYC 점검
회원 부보안관은 필요한 모든 KYC 서류를 제공했음에도 불구하고 출금이 지연된 것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며 7월 10일에 지원 부서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플레이어에 따르면 헬스핀 카지노에서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돈을 인출한 적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은 이전에 한 번도 발생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고 신원 확인 절차가 중단되었습니다.
저희 지원팀이 HellSpin에 뛰어들어 설명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큰 승리를 위해서는 추가적인 신원 증명이 필요하며, 또한 선수의 주소 변경으로 인해 절차가 지연되었다고 답했습니다.
헬스핀은 즉시 응답하여 양측 모두에게 인내심을 가져달라고 요청하며 검증 절차를 정당화했습니다.
그러나 일주일 후 카지노는 기한 연장을 다시 요청했고, 이를 승인받았습니다. 마침내 7월 24일, KYC 확인이 완료되었고 헬스핀은 자체 인출 한도에 따라 결제를 시작했습니다.
인내는 미덕이에요.
모든 불만 사항을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하고 종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때로는 인내심을 갖고 사건이 해결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 특정 불만 사항이 해결되는 데 2주가 걸렸지만 마침내 해결되었을 때는 모든 당사자가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추천
저희를 신뢰해 주신 부지사님께 감사드리며, 모든 회원들이 그의 발자취를 따라 온라인 카지노에서 벽에 부딪힐 때마다 불만을 제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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